[메디칼트리뷴] 분당서울나우병원 가정의 달 카네이션 증정, 다양한 행사 마련

2019-05-0940

 

분당 서울나우병원(유석주 대표원장)이 가정의 달과 어버이 날을 맞아 환자에게 카네이션을 증정했다.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자는 취지의 어버이날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는 환자들의 마음을 보살피고 회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석주 대표원장은 “가족의 소중함이 더욱 절실하게 느껴질 5월을 맞아 환자들에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모든 환자를 내 가족같이 여기며 돌보는 의료진과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환자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분당 서울나우병원에서는 5월 가정의 달 및 한국인 맞춤형 인공관절 수술(b.r.q.Knee) 5,555례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환절기 면역력이 약해진 내원 환자들을 위한 대상포진 예방접종, 외래진료환자 대상 MRI, 무릎 퇴행성 관절염 환자를 위한 주사치료도 실시된다.

5월 22일부터 23일까지는 찾아가는 건강강좌를 시행하여 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돕는다. 22일에는 임마누엘 교회 ‘관절질환 관리(홍수헌 원장)’, 23일에는 가나안교회 ‘척추질환 관리(안진우 원장)’ 강좌가 진행된다.

 

http://www.medical-tribu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558 19.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