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서울나우병원, 입원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연말 이벤트 풍성

2019-01-14198

서울나우병원

개원 16주년을 맞은 분당 서울 나우병원은 개원 16주년 기념 겸 연말을 맞아 서울나우병원에 입원한 환자분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을 나누어 주어 눈길을 끌고 있다.

추운 겨울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수면양말과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물병을 나눠주며 연말을 병원에서 보내야 하는 환자분들에게 작은 위로의 손길을 보냈다.

서울나우병원 유석주 대표 원장은 “추운 겨울 환자분들이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입원 환자 대상 깜짝 선물은 2019년 새해에도 당분간 계속 될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병동의 입원 환자들에게 마음의 위안을 줄 수 있는 작은 음악회를 가졌다.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크리스마스 캐롤을 공연하면서 병상 생활에 지친 환자들에게 짧지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였다고 한다.

이 외에도 지난 9월, 환자의 편의성을 중요시하는 서울나우병원은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의 편의성을 향상하고자 5층과 6층으로 나누어져 있던 관절 센터, 척추 센터를 5층으로 통합하였고, 환자분들의 이동 동선을 최소화함으로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2486